최두호 UFC 3연승 종합격투기 전적 14승 1패를 기록!!!

최두호 UFC 3연승 종합격투기 전적 14승 1패를 기록!!!

 

 

 

 

 

종합격투기대회 UFC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두호가 9(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MGM 그랜드가든 아리나에서

얼티밋 파이터 UFC TUF23’ 페더급 경기에서

브라질 출신 티아고 타바레스(31·브라질)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경기 초반 타바레스가 테이크다운을 수 차례 시도하며 거세게 몰아붙였지만

최두호 선수는 그 때마다 특유의 빠른 움직임으로 빠져나온 뒤

상대 얼굴에 주먹 두 방을 꽂아버렸네요.  

 

 

 

 

 

 

최두호는 쓰러진 타바레스 위에 올라타 다시 한 번 주먹을 날렸고,

심판은 곧바로 최두호의 승리를 선언해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경기시작 1라운드 242초 만에 펀치로 KO를 시키며 승리!!!

 

 

이로써 최두호는 UFC 진출 이후 가진 3경기를 모두 1라운드 KO승으로 장식하게 되었네요.

 

 

 

 최두호 종합격투기 전적 141패를 기록!!!

 

 

 

 

 

 

종합격투기 20승을 올린 강호 타바레스는 최두호에게 져 7(1)가 되었네요. 

 

경기 뒤 공식 인터뷰가 인상적인데요.ㅎㅎ

 

UFC와의 공식 인터뷰에서 경기는 내 예상대로였다.

자기의 능력에 자신이 있다면 의구심을 갖거나, 긴장할 필요가 전혀 없는 것이다.

나의 큰 장점은 스트라이킹이었다면서도 내가 연습 할 때에

스트라이킹보다 그라운드 게임을 더 즐기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했다.

앞으로도 가야할 길은 멀다고 생각한다.

 빨리 랭킹 상위에 올라가고 싶을 뿐이다고 자신감을 내비췄네요.

 

지난해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페더급 경기에서

샘 시실리아(미국)에게 1라운드 130초 만에 TKO 승리를 따내며

"내년에는 톱 10 안에 꼭 들어가고 싶다.

일본의 카와지리를 상대로 아시아 최강을 가리고 싶다.

나는 항상 내가 세계 최고의 파이터라고 생각한다.

꼭 챔피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는데요.

 

최두호 선수 원한시는 포부 이루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최두호 전적 바로가기>

http://memorias.tistory.com/1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