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지코 열애설, 예지몽 그리고 설현효과(?)

설현 지코 열애설, 예지몽 그리고 설현효과(?)

 

 

 

 

● 설현 지코 열애설 사귀는거야 안사귀는거야?

 

지난 10일 디스패치의 보도를 통해 지코와 설현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열애설은 수개월 전부터 퍼졌지만 둘은 친한 사이라고만 일축했는데요.

 

 

결국 설현과 지코의 데이트하는 장면이 디스패치에 의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설현이 지코 집으로 뛰어가는 모습이 담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이들은 사귀는 걸까요 아니면 친한 선후배사이로 인정을 해야할까요?

 

 

● 각 소속사의 공식 입장 살펴볼까요?

 

○  AOA 설현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10일) 알려진 설현 관련 기사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해드립니다. 힘든 시기에 서로 의지하면서 호감을 갖게 되고, 서로 편안하게 지내는 가요계 선후배 사이입니다. 앞으로 따듯하게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블라비 지코의 세븐시즌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세븐시즌스입니다. 열애설 보도 이후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어려운 시기에 만나 현재 알아가고 있는 친한 선후배라는 입장을 전해 왔습니다. 세븐시즌스는 소속 아티스트 개인의 생활과 의견을 늘 존중하고 있으며, 따뜻한 시선으로 두사람을 지켜봐 달라는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두 공식 입장을 살펴보니 친한 선후배 사이로 인정해달라는 얘기로 공식발표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 두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잘 보면. 설현의 소속사는 "힘든 시기에 서로 의지하면서 호감을 갖게 되고," 와 지코의 소속사는 "어려운 시기에 만나 현재 알아가고 있는" 이라는 표현이 선후배사이보다는 좀 더 애뜻한 관계임을 나타내주는 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런 표현을 두고 여러가지 추측이 있는데, 썸만 타고 있는 관계다, 광고 계약에 있어 위약금 때문에 조심스럽게 만나는 관계다, 아니면 원래 알고 있었던 관계인데 전기요금 누진세를 덮으려는 음모론이다 말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디스패치에 설현이 지코를 만나러 조심스럽게 가는 모습이 찍힌 걸 보면 둘은 뭔가 선후배 관계 이상은 아닐까요?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거라면 아름다운 사랑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 설현 지코 열애설 예지몽

 

"어제밤 꿈에 지코랑 설현이 나왔는데요" 라는 글로 예지몽을 꾼 네티즌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분이 글을 쓰신게 2015년 12월 23일인데 어떻게 이런 꿈을 꿨을까요?

 

링크도 걸어드립니다.

 

 

 

◆ 설현이 입었던 블랙엔 화이트 스트라이프 원피스 때문에

 

 

 

 

휴가철 설현 효과

 

디스패치에 찍힌 설현이 입었던 줄무늬 원피스로 인해 주문 폭주 원피스가 화제네요.

설현효과 대단한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