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만으로 심쿵 심쿵한 순간 (여자편)

상상만으로 심쿵 심쿵한 순간 (여자편)

 

1. 사랑스러운 손길로 머리를 "쓰담 쓰담" 해줄 때

 

 

사랑하는 사람이 머리를 쓰담 쓰담 해주면 편안하고 사랑받는 느낌이 들어서 여자들은 심쿵해요~!!!

 

 

 

 

2. 내가 하는 말 들어주면서 귀엽게 웃어줄 때^^

 

 

내 얘기를 들어주는 것도 기분이 좋은데 저렇게 얘기를 들어주면서 귀엽게 웃어주면 심쿵!!!

 

 

 

 

 

 

 

3. 내가 하는 말 안듣는 척하면서 의식하고 있을 때

 

 

안듣는 줄 알았는데 다 듣고 있었고 반응해 줄 때 심쿵!!!

 

 

 

 

4. 먼저 알아보고 웃으면서 인사해 줄 때

 

 

은근한 사소한 행동이 여자의 심장을 더욱 뛰게 만들어줘요^^

 

 

 

 

5. 다쳤을 때 괜찮냐며 물어봐줄 때

 

 

당연하게 생각하는 일 같지만 나에게 특별하게 다가오는 느낌이라서 심쿵!!!

 

 

 

 

 

6. 벽 밀치며 나를 빤히 바라볼 때

 

 

이건 장난으로 해도 심장에 매우 해로워요!!!

 

 

 

 

7. 날 좋은 날 분위기 있는 음악 같이 들어 줄 때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상대방이 같이 분위기 있게 들어주면 기분이 좋아져요!!!

 

 

 

 

8. 고개 돌렸는데 눈이 맞주쳤을 때

 

 

내가 보기 전부터 상대방이 보고 있었다는 사실에 심쿵!!!

 

 

 

 

9. 통화하던 중, 뜬금없이 보고싶다고 말해줬을 때

 

 

 이런 말을 하면 괜히 착각하게 되요 심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